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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생아TV뉴스에 노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포츠 조직은 영상 보도 자료를 만들기도 하는데, 뉴스 가치가 있거나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담아야 한다. NBA의 피닉스 선즈(Phoenix Suns)나 미국 프로야구의 토론토 블루제이스(Toronto Blue Jays)는 광고용 비디오를 제작했다. 선즈는 선수들의 마케팅 광고 노력을 보여주는 다양한 비디오를 출시해 팀 마케팅과 광고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어 충성도 높은 팬 확보에 도움이 됐다. 스포츠 조직의 대변인으로 감독, 선수, 스태프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조직에 대해 이야기하면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스포츠 조직은 또 원거리에 있는 팬들을 위해 홍보영화를 제작하기도 한다.콘텐츠의 공급이라는 관점에서 스포츠 미디어 프로모션의 목적은 조직적인 퍼블리시티(publicity)를 실행하는 것이다. 미디어는 호소력 있는 뉴스거리가 되는 콘텐츠를 기대하므로 스포츠 조직은 이에 부합하는 창조적인 퍼블리시티를 구성해야 한다. 멜빈(Melvin Helitzer, 1999)은 스포츠가 가치 있는 미디어 콘텐츠가 되기 위해서 라이벌의 형성, 새로운 선수나 감독 선임, 새로운 경기장, 특별 이벤트, 특별한 휴일과 기념행사, 기록 등의 통계, 경기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조언, 인터뷰나 스토리의 이슈화, 팀이나 선수에 대한 여론조사, 시상, 논쟁거리, 팀 관계자의 연설, 유명인사,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행사나 일반인을 위한 특별 행사, 스턴트 행사, 팀에 대한 종합 뉴스, 스타 창조, 콘테스트와 최근에 실시된 이벤트 등과 같은 요소들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한다.,ok레이스1) 인쇄 매체 bet365
바카라주소,메이저신맞고게임사이트스포츠 조직은 이벤트나 조직에 대해 호의적인 기사를 싣거나, 상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언론사에 보도 자료를 보낼 수 있다. 보도 자료들은 기자들이 때에 따라서는 수정 없이 그대로 보도할 수 있도록 기사 작성법에 맞게 기사를 써야 하고, 언론사의 기자나 독자들의 시각에서 뉴스 가치가 있고, 시의적절한 것이어야 한다.씽크대선반걸이
2016-12-12 03:47:14
메이저포르투갈 1부리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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