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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가족여행숙박,스포츠중계 대개의 독자는 둘째 문단까지의 ‘서두’를 읽고 셋째 문단 이후를 읽을까 말까 결정한다. 긴장감을 조성하고 궁금증을 유발하면서 ‘다음에 기사 내용이 재미있을 것’이라는 암시가 있으면 충분하다.베팅월드...
남아공 1부리그르포 기자는 독자에게 자신의 르포를 읽게 해야 한다. 그러려면 재미있어야 한다. 그 ‘재미’란 기교가 아닌 내용, 즉 ‘새 이야기’를 통해 제공돼야 한다. 접속어를 쓰지 않고도 독자의 시선을 묶어 둘 수 있는 것은 계속 제공되는 재미있는 새 이야기다. 그래서 기자는 발이 닳도록 뛰어야 한다.첫째, 사전 기획이 그 기사의 성공 여부를 결정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현장에 가서 일어날 개연성이 있는 상황에 대해 충분히 대비를 해 두어야 한다.,5군단마찬가지로 어떤 현장을 어떤 주제로 어떤 방식으로 취재할 것인가를 사전 기획하는 것이 그 르포의 성공 여부를 가름한다.용인에버랜드근처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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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06 05: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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